본문 바로가기
Tarot

타로 수비학 2번의 의미

by 타로 스토리 2023. 5. 10.
반응형

숫자 2는 평형, 파트너십 및 이원론의 개념을 구현하는 타로 수비학 영역에서 중요한 예외적 위치를 차지합니다. 

 

메이저 아르카나에서 2의 역할

타로의 메이저 아르카나에서 2는 이중성, 균형 및 의사 결정을 상징하는 카드와 연결됩니다. 

High Priestess는 직관, 비밀 및 신비를 나타냅니다. 그녀는 영적 영역과 조화를 이루는 매우 직관적이고 현명한 여성입니다. High Priestess는 Tarot 덱에서 가장 신비하고 수수께끼 같은 카드 중 하나입니다. 그녀는 물리적 영역과 영적 영역의 이중성을 나타내는 두 기둥 사이에 앉아 있습니다. 지혜와 권위를 상징하는 왕관을 쓰고 손에는 숨겨진 지식과 직관을 나타내는 두루마리와 초승달이 있습니다.

 

 

타로 읽기에 2가 나타나면 삶의 균형과 조화가 필요함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직관을 믿고 내면의 목소리를 들어야 할 필요성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2는 인내심을 갖고 일을 천천히 하라는 알림입니다. 

High Priestess는 깊은 성찰과 직관의 카드입니다. 그녀는 답을 찾기 위해 내면을 들여다보고 내면의 목소리를 믿어야 할 필요성을 나타냅니다. 때때로 우리가 찾는 답이 외부 세계가 아니라 우리 자신 안에 있다는 사실을 강력하게 일깨워줍니다.

 

사랑과 관계

2는 이중성과 상호 의존성을 나타내며 관계와 사랑, 특히 로맨틱한 관계에 적용됩니다. 서로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나타내는데, 서로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는 상황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균형과 조화

2는 균형과 조화를 나타내는 숫자이다. 균형을 맞추기 위한 상황을 나타내며 신체적, 정신적, 감성적인 측면에서 일어납니다. 예를 들어, 일과 가정 생활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나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 등이 이에 해당됩니다.

 

결정과 선택

2는 결정과 선택을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두 개의 선택 사이에서 고민하는 상황에서 적용됩니다. 선택을 하지 않고는 상황을 바꿀 수 없음을 나타내는데, 어려운 결정을 내리고자 하는 상황에서 적용됩니다. 선택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힘의 부재

2는 대개 힘의 부재를 나타내는 숫자입니다. 이것은 감성적인 측면의 부드러운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이너 아르카나에서 숫자 2의 영향

마이너 아르카나에서 숫자 2의 영향은 완드, 컵, 검, 펜타클의 4가지 수트에 걸쳐 있으며 각각 고유한 인간 생활 영역을 반영합니다.

 

Two of Wands : 향후 계획

Two of Wands는 계획, 향후 결정 및 진행 상황을 나타냅니다. 종종 미래의 길과 기회에 대한 숙고를 나타내는 의사 결정의 순간을 의미합니다.

#키워드 : 결정의 시간

Two of Cups : 영혼의 결합

Two of Cups는 사랑, 상호 매력 및 파트너십을 상징합니다.  깊은 연결을 나타내며 종종 관계의 조화와 균형을 제안합니다.

#키워드 : 파트너십

Two of Swords : 결정의 갈림길

Two of Swords는 우유부단, 교착 상태 및 균형 잡힌 힘을 의미합니다. 어려운 결정을 내릴 때 종종 나타나며 도전적인 선택에 직면했을 때 평화와 평온의 필요성을 강조합니다.

#키워드 : 선택의 어려움

Two of Pentacles : 우선순위의 균형

Two of Pentacles는 우선 순위, 적응성 및 변화의 균형을 구현합니다. 종종 책임을 저글링하는 기간을 가리키며 작업의 유연성과 재미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키워드 : 반복되는

 

타로 수비학에서 숫자 2는 균형, 파트너십, 이중성을 의미합니다. 조화로운 관계의 힘, 균형 잡힌 의사 결정의 가치, 직관적 이해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반응형

'Taro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로 수비학 4번의 의미  (0) 2023.05.14
타로 수비학 3번의 의미  (0) 2023.05.11
타로 수비학 1번의 의미  (0) 2023.05.06
타로와 수비학 : 숫자의 의미  (0) 2023.05.05
타로와 수비학 개요  (0) 2023.05.04

댓글